[맘스타임즈, 최연우기자]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SWEET SORROW)가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다.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 '레시피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스윗소로우가 참여해 18일 'Wish You're My Girl(위시 유어 마이 걸)'을 발매한다.
'레시피 프로젝트'는 누군가에게 언젠가 꼭 들려주고 싶었던 이 세상의 수많은 이야기들을 각각 하나의 감성 레시피로 만들어 들려주는 웰메이드 음악 시리즈다. 첫 번째 가창자로 스윗소로우가 참여해 앤드(AND)의 'Wish You're My Girl'을 재해석했다.
2003년 발매된 'Wish You're My Girl'은 조규찬의 멜로디와 화음, 앤드의 목소리와 가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20년 만에 다시 만나는 'Wish You're My Girl'은 사랑의 설렘과 떨림을 스윗소로우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원곡에서 느낄 수 있는 섬세하고 정교한 화음을 스윗소로우 세 명의 앙상블로 새롭게 편곡해 또 다른 분위기의 곡을 완성했다.
또한 편곡에는 그레이, 로꼬와 협업하는 등 현재 음악 신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워크맨쉽의 키보디스트 이병도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스윗소로우가 참여한 '프로젝트 레시피' 첫 번째 음원 'Wish You're My Girl'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