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타임즈, 최연우기자] 제주도에서 6월 18일과 19일 이틀간 열리는 음악 축제 썸머게이트 페스티벌(SUMMER GATE FESTIVAL)이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된다.
SMG JEJU는 제주도 산골 감귤농장을 기반으로 하는 자연을 테마로 ‘1일 200명 한정, 프라이빗 멤버십 페스티벌’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많은 대중과 미디어의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 ‘야차’에서 탁월한 연기로 호평받았으며 가수로서 꾸준히 힙합 음악을 해오고 있는 ‘YDG양동근’이다. 또한, 힙합 가수로는 ‘45RPM’과 ‘지호지방시’, ‘우싸이드’가 참가한다.
DJ 라인업은 영국 출신으로 글로벌 씬에서 활동하고 호주, Glastonbury(영국), The Big Chill(웨일즈), Benicassim(스페인) 등 여름 페스티벌에서 참가했던 했던 ‘FAZE ACTION(페이즈 액션)’이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
그리고, DeepHouse DJ ‘Voynich J(보이니쉬 제이)’, 베테랑 havidim(하비딤)과 프랑스 Grand Mendez(그랜 멘데즈), 케냐 HIPHOP 장르의 RONJEY(론제이), 미국 출신의 JIN JAY 그리고 방형, JON(욘), NEWG, MACA HONG, CUZD, ROBO, J.SOUL, Imaginary Wives 등이 이름을 올렸다.
주최사인 콘텐츠플랫폼유니버스㈜ 안덕기 CP는 “글로벌 플랫폼 틱톡 라이브를 통해 페스티벌에 직접 방문하는 관람객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음악 팬과 글로벌 팬에게 즐겁고도 행복한 힐링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SMG JEJU는 네이버에서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summergatefestival.com)와 공식 SNS(@summergatefestival)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