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상장 청소년 문화의집 관계회복 프로젝트“같이의 가치-같이 즐겨요”


[맘스타임즈, 최영진기자] 태백시청소년문화의집은 5월 상장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프로그램활동인 “같이의 가치-같이즐겨요”(포일아트, 스크래쳐, 팔찌, 보석 십자수, 카네이션 등) 활동을 부스운영 형식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백시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가 계속됨에 따라 프로그램 대면활동이 감소함에 따라 청소년들과 만나는 시간이 감소하였고, 거리두기 또는 모임 금지에 따라 활동량이 감소하고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 청소년들에게 일상에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으로 생기는 스트레스 및 불안과 갈등을 해소시키고자 관계회복 프로그램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이전 4월 10일~11일 양일간 진행된 관계회복프로젝트 만족도 조사결과 당시 90% 이상의 만족한다는 결과가 있었으며 여러 가지의 의견을 수렴하여 준비를 하고 5월에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관계회복 프로젝트 활동은 2회기로 운영할 예정이며 청소년들이 수시로 방문하는 만큼 태백시 방역지침 및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자 한다. 또한 프로그램 진행 상황에 따라 세부 프로그램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이번 활동을 통하여 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임을 확인하고 언제든 찾아와 놀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