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은평구, 사회적경제 온라인 교육 운영

사회적경제의 이해, 지역재생과 사회적경제 등 개별주제로 4회차 진행

[맘스타임즈, 최영진기자] 은평구는 사회적경제의 이해와 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 사회적경제 교육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왜 지금 사회적경제인가 (김영식/전국사회연대경제 지방정부협의회 사무국장) △사회적경제 국내외 우수사례와 시사점(조현경/한겨레 경제사회연구원 시민경제센터 센터장) △지역재생과 사회적경제(김종빈/사회혁신기업 더함 이사) △사회적경제와 지역의 미래(김영식/전국사회연대경제 지방정부협의회 사무국장)라는 주제로 구성되었다,

교육은 4월 14일부터 5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5월 5일공휴일 제외] 14시부터 16시까지 4회차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관심 있는 은평구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교육 신청은 QR코드, URL을 통해 사전신청서를 제출하고 교육 당일 안내받은 온라인 교육장으로 접속하면 되고, 매회차 교육 당일 은평구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구민들이 사회적경제를 쉽게 이해하고, 은평구의 사회적경제가 한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사회적경제기업과 은평구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은평구는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하는 지역복지사업 “사회적경제 활성화 분야”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기반 구축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사회적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