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울시 중구 (사)한국새농민중앙회 중구청에 농산물 꾸러미 500박스 기부

30일 오전 10시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 500가구 지원

[맘스타임즈, 최영진기자] 중구가 30일 오전 10시 농협중앙회 본관 마당(중구 새문안로 16)에서 사단법인 한국새농민중앙회에서 후원하는 농산물 꾸러미 500박스(5000만원 상당)를 전달받았다.

(사)한국새농민중앙회는 새농민의 자주적 협동체로 농업인의 농업경영과 기술개선에 선도적 역할을 함으로써 농업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농촌발전에 이바지하여 농업인의 경제적·사회적 지위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농산물 꾸러미는 쌀, 보리, 감자, 토마토 등 8가지 농산물로 구성되며 구는 전달받은 후원품을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려운 관내 저소득 주민 500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서양호 중구청장, 이개호 농림해양수산 위원장, 서삼석 국회의원, 김안석 새농민중앙회장,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김안석 회장은 "코로나 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양호 중구청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관내 저소득 가정에 꾸러미를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