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무대인사 위해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극장 찾는 카이, 김준현!

‘무대인사 특별회차’ 예매로 영화도 보고, 배우 ‘카이’, ‘김준현’도 보고!

[맘스타임즈, 최연우기자] 50만 관객이 사랑한 뮤지컬 흥행 대작 ‘몬테크리스토’(공연제작 EMK)의 극장판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가 개봉 2주차를 앞두고 ‘배우들의 무대인사’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뮤지컬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배우들의 무대인사’는 3월 24일~25일 이틀간 CGV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강남에서 진행된다.

​주인공 에드몬드 단테스이자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의 ‘카이’와 몬데고 역의 ‘김준현’이 24일에는 여의도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25일에는 압구정과 강남에서 무대인사에 나선다. 상세 일정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뮤지컬 실황영화 최초로 4DX의 체감요소를 더해 극장의 한계를 극복, 입체적인 감동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이에, 4DX 관람객을 위한 특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상영 2주차를 맞는 26일부터 CGV 일부 지점에서 시작된다.

CGV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대전, 아시아드, 왕십리, 일산,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를 4DX로 관람하면 메인포스터로 디자인해 따질 수 없는 소장 가치를 가진 ‘투명포토카드’를 선물한다.

관람 포맷이나 지점 등에 관계없이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상영 2주차 이벤트도 열린다. 이달 말(31일)까지 가장 좋아하는 넘버와 관람평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총 3명을 추첨해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쉬어 EDT’ 30ml를 선물한다. ‘최애넘버 + 관람평’ 이벤트는 4DX로 관람할수록, 추천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배까지 든든하게 채워주는 이벤트도 있다. 25일부터 영화 관람 후 트위터를 통해 관람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로라 버거 앤 샐러드에서 ‘몬테크리스토’ 수제햄버거 세트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시식권을 증정한다.

개봉 첫날 시작된 ‘N차 관람 이벤트’의 플러스 알파로 ‘최다 회전문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 3일까지 N차 관람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 중 최다 관람객을 뽑아 배우들의 사인(카이, 린아, 김준현, 신재범)이 담긴 오리지널 굿즈 세트 상품(프로그램북, 대본집, 악보집 각 1권 세트)을 선물한다.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CGV에서 전 포맷으로 상영 중이지만, 그 중에서도 바다의 출렁거림과 거센 바람, 물방울까지 역동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4DX 상영이 개봉 첫 주말을 지나면서 쏟아지는 호평 속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행복의 비밀? 영화 몬테 포디에 있어”, “이럴 수가 영화 몬테 포디 킹갓극”, “볼수록 영화 퀄리티가 말이 안됨. 다른 작품들도 상영해줬으면 너무 좋겠다” 등 뮤지컬 실황영화 최초로 시도된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4DX가 선사하는 새로운 체험과 짜릿함에 극찬이 쏟아졌다.

4DX버전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에서는 귀를 호강시켜주는 초호화 넘버와 함께 극중 상황과 음악에 맞는 강렬한 효과가 따라오는 것이 특징이다.

“4D 너무 재밌다 정말..진실 혹은 대담이랑 지옥송 미쳤음”, “4D로 보시면 자코포 첫 등장 때 2%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를 의자의 흔들림이 채워..진짜 만족” 등 관람평들이 4DX만이 선사할 수 있는 감동과 참신함을 입증한다.

​바다에서의 모험이 큰 부분을 차지하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실감나는 체험을 극대화하는 여러 효과와 모션체어의 움직임이 주특기인 4DX에 딱 들어맞는 콘텐츠로 개봉 전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히트작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에 더해, 14대의 카메라가 잡아낸 공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장면들과 바람, 향기 등 4DX 체감요소로 극대화된 현실감이 감동을 배가시키며 입소문의 주인공이 됐다.

공연 중 영화 개봉이라는 이색적인 시도를 통해 공연을 보고 영화로 감동과 여운을 달래거나, 영화를 먼저 보고 공연까지 찾아보는 관람 선순환이 이뤄지고 있는 점 역시 고무적이다.

CGV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마지막 공연이 진행되는 3월 28일, 팬들의 공연 관람 독려차 인근에 위치한 CGV 청담씨네시티의 오후 회차를 비워둬 공연을 관람하는 팬들을 배려했다. 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공연이 종료된 이후에도 상영이 지속될 예정이다.

뮤지컬의 10년 노하우가 집결된 공연 실황을 CJ 4DPLEX가 최고의 촬영기술로 담아낸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전국 CGV에서 4DX를 포함한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