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홍보 고수를 찾습니다! ‘송송파파 청년서포터즈’ 신규모집

4월 9일까지,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송파 홍보도우미로 활약할 청년 20명 모집

[맘스타임즈, 최영진기자] 송파구는 오는 4월 9일까지 송파의 문화, 정책사업 등을 반짝이게 홍보하는 도우미로 활약할 ‘송송파파 청년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송송파파 청년서포터즈’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송파의 특색 있는 문화·축제·등 다양한 소식을 직접 취재해 생생하게 전달하고, 구의 정책·사업 등에 대해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구정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송파구민 또는 송파구 소재 대학생, 직장인이며,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송파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4월 16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문자로 안내하며, 합격자는 4월29일 발대식(오리엔테이션)후 정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은 매월 주제를 선정하고, 그에 따른 홍보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송파둘레길, 송파쌤 등 역점사업 취재, ▲문화예술 현장 탐방 취재, ▲주요 정책에 대한 네이밍 제안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구 대표축제 및 전시·박람회 등 현장 홍보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홍보 미션 수행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 현장홍보 시 자원봉사시간 인정, 활동키트 제공, 우수제안자 원고료 지급, 활동우수자 구청장표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홍보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청년 특유의 재기발랄한 시각으로 송파구의 매력에 반짝임을 더해 줄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기다린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